잉글리쉬 펠라는 2006년에 설립되었고, 300여명의 직원들은 강한열정과 업무 집중화를 통해 고도의 전문성을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한 결과로 2008년부터 선생 결근율 0.5% 미만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멀티 캠퍼스를 통한 다양한 커리큘럼, 자체개발한 체계적인 학사 관리 프로그램 그리고 열정 있는 모든 펠라 직원들은 학생분들이 연수 기간 내 목표한 결과를 달성할수 있도록 항상 준비되어 있으며, 학생분들은 2009년 이후 출석률 98%라는 수치로 답해주고 있습니다.
Man to Man 수업의 효과 극대화
대부분의 수업이 일대일 수업으로 진행이 되고, 소규모 그룹 수업이 병행되는 필리핀에서의 어학연수의 영어를 사용할수 있는 기회를 극대화 하여 단기간에 높은 효과를 거둘수 있습니다. 잉글리쉬 펠라에서는 한 학생에게 각각 7명의 tutor가 가장 적합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연수비용
생활 비용 및 연수비용이 다른 영미권 국가에 비하여 저렴하고 일대일 수업으로 단기간에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킬수 있어 연수비용이 상대적으로 적은 연수지역 입니다. 연수비용은 한달 기준 약 120 ~ 150만원 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타 국가에서 한달 동안 일대일 수업을 기준으로 비용을 계산한다면 엄청난 비용을 지불하여야 할 것 입니다.
학업에만 집중할수 있는 면학 분위기
필리핀 어학연수는 학업시설과 기숙사 시설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통학에 따른 시간 낭비가 없으며, 대부분 한식당을 운영하고 있어서 음식이 맞지 않아 고생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또한, 청소 및 세탁을 학교에서 전담해주므로 학생들은 공부에만 전념할수 있어서 어학연수의 성공확률을 높일수 있습니다.
다양한 커리큘럼 및 연수형태
점점 더 다양하고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어학원이 늘고 있으며, 연수기간 동안 생활관리를 타이트하게 해주는 형태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학업시간은 늘려주고, 유해환경으로 부터의 접촉을 차단해주어 어학연수의 실패확률을 높이는 환경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절차의 간편성
다른 영미권 국가로 여행을 가거나 유학을 가고자 할때 복잡하고 까다로운 부분이 여러 서류가 관계되는 비자 문제 입니다. 필리핀은 여권만으로 입국이 가능하며, 출입국시에 크게 제재 받는 경우가 없어 상대적으로 자유롭게 드나들수 있습니다. 현지 도착 후 학교에 간단한 서류 (영문등본, 사진2매, 보험증서)만 제출하면 비자연장, 학생비자 (SSP)를 대행해 주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에 다양한 여가 생활
필리핀은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이기 때문에 학교주변 가까이에서 반짝이는 백사장과 아름다운 비치로 이루어진 천혜의 관광지를 쉽게 접할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자연환경을 이용한 레포츠활동 (스킨스쿠버, 그 외 해양 스포츠, 골프, 승마, 경비행기)을 저렴한 비용으로 할수 있기 때문에 어학연수는 물론 생애의 잊지 못할 경험과 추억을 많이 만들수 있습니다. |